Home > 목회/선교 > 미션리포트 > 주재 상사들과 협력해, 원주민 직업교육 시작
미션리포트

주재 상사들과 협력해, 원주민 직업교육 시작

[오라데아]  박성호 선교사(루마니아) 사역 편지

현지인 직업학교 오픈을 위해 현지 주재 한국기업체 법인장들과 계속 협의해 나가고 있는 사항… 3개월 코스로 과정을 이수하면 수료증 발급해 취업을 돕게 된다.

할렐루야! 이제 겨울 시베리아의 바람이 한풀 꺽인듯 합니다. 바람은 차지만 그래도 주금은 시원한 바람이 부는 2월 마지막 주입니다.
예수 안에 가족 여러분 잘 계시지요. 늘 기도와 격려 속에 저희들은 잘 지내고 있습니다.

세계에 흩어져 있는 파송된 선교사의 사역과 비젼을 통하여 이곳으로 부터 지구촌 땅 끝까지 샘물이 되어 강같이 흘러 갈 것을 믿습니다.
 
경과 보고
1. 계속하여 고아원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아이들이 토요일 저희들과 함께하는 찬양과 경배를 통하여 다시 교회로 나가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이들이 어둠의 영에 잡히지 않도록 세심한 돌봄이 있게 기도해 주세요.

2. 노숙자 센터 사역은 지금은 한달에 한 번에서 들어갑니다. 다음달 부터 두 번 들어갈 예정입니다. 마지막 바닥에 있는 사경을 헤매는 자들입니다. 기가막힌 과거를 가지고 있는 자들이 많이 있어 복음과 오병이어의 기적이 이곳에 넘쳐 찬양할 때 기쁨의 찬양을 할 수 있게 기도해 주세요.

3. 직업학교 오픈입니다. 지금 이곳 한국기업체 법인장들과 계속 협의해 나가고 있는 사항입니다. 원래는 미용기술, 네일아트 같은 것을 가르치려 했으나 여러가지 저의 여력이 미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사, 재무 회계, 구매, 컴퓨터 업무 등을 시작하려 합니다. 정말 감사한 것은 한국어 교실을 하고 있는 이민자 센터에서 교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감사합니다. 시작이 되면 각 회사에서 그 분야 담당자가 이곳에 와 가르치려고 합니다. 3개월 코스로 하고 일정 기간 마치게 되면 수료증을 주어 한국회사에 취업시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게 하려 합니다. 문제는 이들이 광고를 할 때 올 수 있게 기도해 주세요.

특별기도
1. 이곳에 저희와 함께 하고 있는 까따린 의사 부부가 계십니다. (아내는 한국사람 의사) 병원을 인수하여 함께병원선교를 하려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병원 인수 비용이 오천만원이면 됩니다. 기도해 주십시요. 우리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주님을 믿습니다.

2. 저희 옆집에 문제가 많아 근처로 이사를 하려 합니다. 옆집의 밤 소음이 너무 심해 저는 고혈압 약을 먹고 있고 아내는 곰팡이로 천식약을 먹고 있습니다. 근처로 이사가 순조롭게 할 수 있게 (렌트비가 싸게) 기도해 주십시요. 손가락 마디 통증은 이제 많이 좋아졌습니다. 감사.

3. 이제 네번째(4년차) 비자를 신청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있을 여러가지를 대비해(비자, 건물구입)협의체에 대한 서류를 변호사에게 일임하고 서류 진행 중에 있습니다. 비자신청이 잘 마무리 되며 협의체 서류도 잘 통과 될 수 있게 기도해  주십시오.

늘  성령의 충만함에 거하며 감사하며 하나님 자녀의 영적권세를 가지고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남이 볼 때 힘들고 어렵게 보일 수 있으나 저희들은 너무 감사하고 너무 기쁘고 고맙습니다.

늘 저희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많은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함께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쓰임받기 를 소원합니다. 온 지구촌에 복음의 샘물이 되어 흘려 보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월 마지막 주간에

루마니아 오라데아에서 박성호 차성은 선교사

답글 남기기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