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목회/선교 > 기독교교육 > 아태아 유럽대학원 조직 구축 “본격 출범”
기독교교육

아태아 유럽대학원 조직 구축 “본격 출범”

[알바니아 티라나] 아태아 유럽 대학원 개강 및 공개 강좌 가져

지난 6월 1일부터 5일까지 알바니아 티라나 스텔라 리조트 호텔에서 아태아 유럽 대학원 개강 및 공개 강좌가 열렸다.

아태아 유럽 대학원 개강 및 공개 강좌가 성공적으로 마쳐졌다. “급변하는 시대의 선교”라는 주제로 지난 6월 1일부터 5일까지 알바니아 티라나 스텔라 리조트 호텔에서 열렸다.  

아태아 유럽 대학원 강좌에는 대학원장 김수길 박사의 현 국제정치와 이슬람, 김연수 박사의 스토리텔링, 김활영 박사의 급변하고 있는 교회론과 선교, 장양백 교수의 ANY-3 전도법의 강의가 있었다.

36명이 참석한 강의에는 알바니아를 비롯한 코소보, 그리스, 우크라이나 등에서 참석하였다.

공개강좌를 마친 후 아태아 유럽대학원 조직은 지역 연합 신학교장에 알바니아 티라나에서 에그나티아 교회 개척학교 교장인 이용범 선교사, 지역 신학교 코디네이터에는 우크라이나에서 슬라빅 복음주의 신학교를 운영 중인 김병범 선교사가 수고하기로 하였다.

아태아 유럽대학원 조직 구성
대 학원장/ 김수길 박사 (그리스 데살로니키), 지역 연합 신학교장/ 이용범 선교사 ( 알바니아, 에그나티아 교회 개척학교 교장), 지역 신학교 코디네이터/ 김병범 선교사 (우크라니아, 슬라빅 복음주의 신학교 교장), 한인 선교학 연구소 코디네이터/ 박성태 선교사 (알바니아) 등이 맡았다.

현재 유럽 아태아 대학원에는 현지인을 위한 신학교육 기관을 중점적으로 육성하는데, 앞서 말한 두 기관 외에 몰도바 복음주의 신학교 등이 소속되어 있다.

그리고 한인 선교학 연구소 코디네이터에는 알바니아의 박성태 선교사가 맡았으며, 현재 다수의 선교사들이 상임 및 신임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유크=알바니아/ 김수길 목사>

READ  제1회 런던 청년 카이로스(Kairos) 코스 수료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wpDiscuz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