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디아스포라 > 탁월한 영성과 복음증거, “은혜로 충만”
디아스포라

탁월한 영성과 복음증거, “은혜로 충만”

[베를린]  베를린지역연합부흥회 성료

고기홍 목사 초청, 2015년 베를린지역선교연합부흥회가 선교교회 본당에서 열렸다.

37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베를린교역자연합회(회장 한은선 목사)가 주최한 2015년 베를린지역선교연합부흥회가 선교교회 본당에서 고기홍 목사(평강교회)를 강사로 초청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고기홍 목사는 설교에서, 영생과 축복, 광야생활의 성공적 비결, 보혜사 성령, 위임된 권능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강론을 했는데 탁월한 영성으로 풀어가는 성경해석과 복음증거는 진리와 성령 충만할 뿐만 아니라 명쾌 유쾌 상쾌함으로 가득했다.

참석했던 교우들과 목회자들은 매 시간 시간마다 강사목사님의 진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통찰력에 놀라워했으며 지금껏 들어왔던 말씀증거와 사뭇 다른 말씀증거에 모두들 뜨겁게 아멘으로 화답했다. 집회는 시간이 지날수록 말씀의 은혜가 점점 더해지면서 모임의 숫자도 많아지더니 마지막 날엔 빈자리 없이 성전을 가득 채워 은혜를 더했다.

한편 베를린교역자연합회 37년 역사에 같은 강사를 두 번씩이나 초대한 것은 이번 고기홍 목사가 처음이다. 부흥회를 마친 다음날 주일엔 베를린선교교회(한은선목사)에서 ‘예수님의 유언!’이라는 제하의 설교를 했다.

고목사는 말씀을 통해 모든 성도들을 울리고 웃기고 행복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디아스포라의 선교적 교회로서의 사명을 새롭게 제고토록 만들었다.

한목사는 유럽복음화를 위해 코스테에, 베를린지역복음화를 위해 교회에 고기홍 목사님을 또다시 강사로 초대하고 싶다고 했다. 그 이유는 고기홍 목사님이 전하는 순수 복음과 성령의 역사와 선교적 마인드가 지금 유럽 현장에 너무나 절실히 요청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유크=베를린>

READ  성탄의 기쁨과 은혜와 감격…2014년 새해맞이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wpDiscuz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