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디아스포라 > 예배회복, 십자가 복음 토대 성령역사가 해답
디아스포라

예배회복, 십자가 복음 토대 성령역사가 해답

[런던]  제12회 십자가 컨퍼런스

진정한 예배의 회복을 위하여

지난 7월 9일-16일까지 새물결선교회의 부회장겸 광주예향교회를 섬기고 있는 이길수 목사를 강사로 런던시내와 런던 남부 뉴몰든에서 새물결선교회 주최로 제 12차 십자가의 복음 컨퍼런스가 열렸다.

지난 7월 9일부터 16일까지 런던시내와 런던 남부 뉴몰든에서 새물결선교회 주최로 제 12차 십자가의 복음 컨퍼런스가 열렸다. 강사로는 새물결선교회의 부회장겸 광주예향교회를 섬기고 있는 이길수 목사가 컨퍼런스를 이끌었다.

이길수 목사는 “왜 예수를 몇 십년 믿고 있는데도 삶이 변화가 되지 않는가?”, “성경은 놀라운 십자가의 능력을 말하고 있는데 오늘날 성도들은 삶속에서 그것을 경험하지 못하는가?”, “왜 오늘날 성경공부와 건전한 신학을 가르치는 교회가 적은가?” ,“왜 오늘날 적지 않은 교회들은 하나님의 임재를 느끼지 못하는가?”, “왜 어떤 성도들은 죄를 이기지 못하고 있는가?”, “왜 그렇게 많이 기도하는데 하나님과의 교제가 열리지 않고 답답하기만 한가?” 라는 오늘날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함께 나누면서 강연을 펼쳐 나갔다.

교회가 다시한번 십자가의 복음과 성령의 사역의 토대 위에 세워지는 것이 이런 문제의 해결할 비결이라 선포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성령의 큰 능력만 임하면 된다는 막연한 기대가 아니라 십자가의 복음이 회복되고 같이 가지 않으면 진정한 성령의 역사가 나타날 수 없음을 역설 하면서, 오직 믿음에 의한 삶을 사는 것을 배우며, 말씀의 토대 위에 우리의 예배가 회복되어야 한다고 말씀을 증거 했다.

거룩한 하나님의 임재와 십자가의 능력, 그리고 놀라운 성령의 역사를 경험하게 되는 교회 회복 사역을 비전으로 1997년 새물결선교회는 시작되었다. 새물결선교회는 십자가의 복음에 기초하여 성령이 임하시는 교회를 세우는 일을 위해 장로교, 감리교, 침례교, 성결교, 하나님의 성회등 다양한 교회들이 동참하고 있는 초교파 교회들의 연합단체이다.

영국에서는 2007년부터 영국교회 회복과 부흥을 위하여 영국사역을 시작했으며, 매년 한두차례 집회를 가지고 있다. 이 사역을 영국에서 후원하며 섬기고 있는 UKWC는 영국과 우럽에 신앙의 본질 회복과 부흥을 위하여 지난 5년간 매주 2차례 연합으로 모여 찬양과 경배의 예배와 중보기도를 하고 있으며, 주 1회는 ‘십자가의 복음’ 성경공부를 나누고 있다.

한편 제 13차 컨퍼런스는 2015년 11월에 열릴 예정이며, 새물결선교회 회장겸 포도나무교회를 섬기고 있는 여주봉 목사가 강사로 올 예정이다. <영국책임리더: 임승훈 선교사/M.:07970281665/ukwc10@hotmail.com>

READ  [행사View~] 다름슈타트아름다운교회, 창립10주년 선교축제 '이모저모'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wpDiscuz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