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디아스포라 > 런던 어머니학교, 기금마련 일석삼조 가든 콘서트
디아스포라

런던 어머니학교, 기금마련 일석삼조 가든 콘서트

[런던] 영국 어머니학교, 지난 8월 22일(토)에 콘서트 가져

영국 어머니학교에서 계획하고 있는 시어머니와 장모님들을 위한 나로(나오미와 로이스)학교가 10월 27, 28일에, 사모학교가 10월 29, 30일 양일에 걸쳐 치러질 예정이다.

지난 8월 22일(토)에 영국 남서부에 위치한 우스터파크 한 가정집에서 가든 콘서트 겸 바자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런던어머니학교의 주최로 어머니 학교의 재정을 마련하고자 열린 새로운 개념의 소규모 가든 콘서트이자 바자회였다.

야외 콘서트 장같이 꾸며진 가든 데크 무대에서는 영국 내에 음악적 텔런트를 가진 분들의 많은 재능기부로 콘서트가 진행되었다. 아버지학교 남성중창단, 김소진 자매의 첼로연주, 김주니 어린이의 피아노 독주 및 문지혜 자매의 비올라 그리고 옥합팀의 찬양등 끊임없이 높은 수준의 연주와 공연이 이어졌고, 가든 뒤편에 준비된 바비큐와 여러 가지 음식의 향기가 어우러져 더욱 행사의 분위기를 돋우었다.

참여한 사람들이 음악을 듣고, 음식도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바자회 쇼핑도 하는 일석삼조의 멀티타스킹을 가능하게 하는 행사였으며, 마지막의 경품추첨은 모든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올해 들어 가장 더운 날씨를 기록했던 날임에도 불고하고 많은 참석자들과 지원자들이 어우러져 영국 땅의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은 어머니들을 응원하는 귀한 자리였다.

한편, 2015년 영국 어머니학교에서 계획하고 있는 시어머니와 장모님들을 위한 나로(나오미와 로이스)학교가 10월 27, 28일에, 사모학교가 10월 29, 30일 양일에 걸쳐 치러질 예정이다.
문의 : 사모학교-허정숙 사모 (07776242975) / 나로학교-안해숙 권사 (07943523273)

답글 남기기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