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디아스포라 > 재영교회연합회, 브라이튼에서 “순회기도회”
디아스포라

재영교회연합회, 브라이튼에서 “순회기도회”

[런던]  지난 8월 27일(월)에 재영교회연합회 순회기도회 열려

재영교회연합회는 미래학을 전공한 김건주 목사를 강사로, “미래사회와 목회적 대응”이라는 주제로 9월17일(목) 오전 10시, 런던순복음교회에서 목회자, 선교사 세미나를 예정 중이다.

지난 8월 27일(월)에 재영교회연합회 순회기도회가 송우석 목사가 시무하는 브라이튼 한인교회에서 있었다. 십여 명 이상의 목회자와 사모님이 참석하여 연합으로 기도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으며, 교회에서 제공된 식사와 함께 주변을 탐방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합심으로 기도한 기도제목인 선교중인 아프리카 나라들과 현지인 목회자들을 위해, 디아스포라 한인교회의 공통적인 어려움인 새벽기도를 할 수 있는 장소를 위해 나누고 기도로 하나 되어 서로에게 위로와 도전이 되었다. 기도회 후에도 유럽교회의 쇠퇴한 이유에 대한 다채로운 논의와 함께 미래 목회에 대한 준비에 대해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

한편 재영교회연합회에서는 미래학을 전공한 김건주 목사를 모시고, “미래사회와 목회적 대응”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9월17일(목) 오전 10시에 런던순복음교회에서 목회자, 선교사 세미나를 예정 중에 있다. 김건주 목사는 [미래는 누구의 것인가? 2030 기회의 대이동]의 저자이며, 미래학자로 아시아미래인재 연구소 전략기획이사이자 교수이며, 대학과 기관 여러 채널 등을 통해 오늘과 미래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문학, 사회학, 철학 등의 강의를 하고 있으며, 상하이한인연합교회 목사로 섬기고 있다.

One thought on “재영교회연합회, 브라이튼에서 “순회기도회”

답글 남기기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