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목회/선교 > 컨퍼런스 > 다음 세대의 주인공들아~ “주 안에 서라”
컨퍼런스

다음 세대의 주인공들아~ “주 안에 서라”

[런던]  제5회 청소년 수련회 (KCLYC)

Korean Christian Leadership Youth Conference 2015

청소년 수련회는 참석하는 MFK(Mission Field Kids)들이 믿음 소망 사랑이 올바르게 설정되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인생의 풍성한 삶의 기초가 세워지기를 원합니다. 이는 믿음은 시작이요, 소망은 방향이고, 사랑은 삶입니다_지성구 선교사

영국에서의 제5회 청소년 수련회(Korean Christian Leadership Youth Conference 2015)가 2015년 8월 24일부터 28일까지 4박5일간 런던 근교의 Oakwood Youth Challenge (http://www.oakwoodyouth.co.uk)에서 청소년 52명, 대학생 3명, 어린이 5명 그리고 강사와 봉사자 20명으로 80명이 함께하여 “주안에 서라(빌4:1)”는 주제로 은혜가 풍성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많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 첫날 영국 내 인근 각처에서 수련회 장소에 안전하게 도착하여 등록확인을 하고 예년처럼 핸드폰과 가지고 있던 현금은 진행본부에 맡기고 배정된 숙소에 짐들을 풀었다. 기대하며 모여든 청소년들 중에 본 수련회에 처음 참석하는 청소년들이 금년에는 30여명이 되어 서로서로 잘 알지 못했지만 미션필드에 있는 청소년(Mission Field Kids)들로 동질감을 가지고 바로 친근해 졌다.

영국에서의 청소년 수련회를 함께 해 오고 있는 CMF 선교원 대표 김철민장로의 ‘주안에 서라’는 개회 예배 설교를 시작으로 김제프목사와 탁영준목사의 저녁 집회와 이른 아침 예배를 교대로 설교 말씀을 영어로 전하면서 MFK(Mission Field Kids)가 이해를 하는데 도움을 주었으며, 말씀과 기도로 은혜가 풍성하였다. 청소년들 중에 눈물을 흘리며 하나님의 용서와 사랑을 경험하는 역사도 있었다. 윤경미선교사, 김린다선교사 그리고 탁정원선교사의 강의와 비전나눔을 통해서도 청소년들과 공감하였으며, 이 모든 일들이 있도록 주방에서는 김명자전도사, 조오실사모, 어향란사모, 구자미사모 그리고 박인아집사의 수고로 모두들 식사 시간마다 행복해했다. 찬양인도로 박선종목사, 진행을 도와주신 김호정목사와 조경현목사 그리고 대학생 3명(재황,하은,성은), 또한 수요일 차량운전을 위해 와 주신 서진국목사와 천명환목사께서도 수고해 주었다.

금번 수련회는 지난해부터 선교사가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숙소 별 상담과 취침 전 기도회를 업그레이드 하였고, 지난 회까지 학생들 중심으로 그룹 공부 하던 것을 선교사들이 각각 맡아 5개의 팀별 성경공부 디도서를 집중적으로 공부하여 지도자의 자질과 삶에 대해 나누었고, 팀 미션에도 담당 선교사들이 참여하여 수행하므로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힘이 되어 주었다. 매년 수련회 기간 중 수요일에 있는 엑티비티는 비가 내리는 중에도 팀웍을 이루며 아름답고 안전하게 마쳤으며, 수련회 장소 밖에서 이루어진 엑티비티 볼링을 통해서도 서로를 발견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처음 시작의 4박5일이 힘들고 긴 일정처럼 보였는데 마치는 날에 바비큐로 점심을 함께 한 후 집과 학교로 돌아가는 청소년들 중에는 기간이 짧다고 하며 아쉬움을 뒤로 하고 2016년을 기약하였다. 2016년은 같은 장소에서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된다.

제5회가 준비되면서 재정 등 어려움이 있어 영국에서의 한인 청소년 수련회를 포기하려는 마음도 있었지만, 하나님이 하셨음을 고백하고, 하나님을 찬양하며, CMF 선교원과 함께 청소년 수련회를 위해 재헌신하며 매년 계속 진행하기로 하였다. 특별히 지면을 통해 한국과 미국 그리고 영국에서 기도와 재정을 함께 하신 곳에 깊이 감사 드리며, 명단(무순)은 아래와 같다. – CMF (대표 김철민장로), 과천중신교회(김진무목사), 부천갈보리교회(조예환목사), 해운대제일교회(심욱섭목사), 신월중부교회(최현강목사), FCC ( Revive Charity Shop/Rev.Tony), 월드비전교회(조광진목사), 브라이튼한인교회(송우석목사), 브리스톨선교교회(지성구목사), 런던 예수비전교회(이희영목사), 런던꿈있는교회(이영주목사), 글라스고 한인교회(김성훈목사), 레인즈파크 한인교회(박종도목사), 맨처스터 사랑의교회(설기석목사),  옥스퍼드한인교회(윤영택목사), 버밍햄예수비전교회(이민목사), 재영총신대원동문회, 영국 독노회,  GMS영국중부지부, 김주경목사, 정명선목사, 김종해집사, 도영덕집사, 임승훈선교사, 박선종목사, 조경현목사, 서정일목사, 이남동목사, 김호정목사, 최혜진청년.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고 사모하는 형제들, 나의 기쁨이요 면류관인 사랑하는 자들아 이와 같이 주안에 서라” (빌립보서 4장 1절)
영국에서의 청소년 수련회는 참석하는 MFK(Mission Field Kids)들이 믿음 소망 사랑이 올바르게 설정되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인생의 풍성한 삶의 기초가 세워지기를 원합니다. 이는 믿음은 시작이요, 소망은 방향이고, 사랑은 삶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진행 지성구 선교사 / ukm0691@hanmail.net / https://www.facebook.com/KCLYC )

<유크=런던>

답글 남기기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