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목회/선교 > 미션리포트 > “서머나의 봄 소식~”
미션리포트

“서머나의 봄 소식~”

[서머나리포트] 송0환,이0미 선교사

동양문화센타 입소문… 교사 지원 필요합니다.

여름에 영어캠프를 해주실 2~3분들의 방문을 기도 중입니다. 부모들과 교제가 깊어지고 복음을 나누고 예수님을 증거할 기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방문도 해야하고 초대도 해야 하고 참 바쁩니다. 이 아이들을 위해 수업 시작 전에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부활절을 보내고 나니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이제 추위는 갔고 30도를 넘는 더위가 막 시작되었습니다.
동양문화센터로 저희들의 문화를 통한 사역을 준비하면서 한글반도 꾸준히 신청자들이 생기고 수업도 정착이 되어갑니다. 본격적으로 외부에 광고는 아직 하지 않으며 학생들의 입소문과 소개로만 한글반 신청자들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저희 부부가 선생이 되어 가르치는데 선생님들과 수업내용 그리고 간간히 행사하는 문화활동들 예를 들어 한국음식, 한복, 좋은영화, 일본과 중국 및 유럽의 기독교 문화 소개 등을 하면서
학교수업보다 더 즐거워합니다. 몇 학생들은 2시간이 넘는 거리에서 부모가 교대로 차를 운전하며 매주 수업에 참가 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열정입니다. 한국을 너무도 좋아합니다.
문화사역을 하면서 필요가 생기게 되어 아내는 이제 사이버외국어대학교 한국어학부 3학년에 정식 편입해서 매일 두 시간씩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바쁜데 학생이 되어 더욱 바빠졌습니다. 저는 4개 언어를 해 본 경험을 살려 한글 수업시간이 20분으로 느끼게 집중력을 살려 수업해 줍니다. 일본어 신청자도 6명이 대기 중이고 한글반도 새로운 신청자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바라기는 일본어 교사를 해주실 분이 한 분 오시기를 기도합니다.
용기를 내어 기독교문화 부활절행사를 가졌습니다. 한글반 수업 후 터키인 목사님 부부를 모시고 부활절의 의미와 계란의 관계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독교에 대한 오해와 잘못된 지식이 많은 지라 복음을 처음 들어본 학생들도 있었습니다.
강의 후엔 계란 색칠도 직접 설명하며 모두가 참여하면서 귀한 시간도 가졌습니다. 4월엔 중국인 교수님을 모시고 중국의 종교적 문화배경에 대한 설명도 듣고 본인이 예수님을 받아들이고 기독교인이 된 작은 강의시간도 예정되어 있고 5월엔 유럽의 문화배경인 기독교에 대한 강의도 계획 중입니다.
우리가 이렇게 한글반을 운영하며 다양한 활동과 강사까지 초청하며 행사를 하는 이유는 오로지 한가지 한 영혼이라도 이러한 강의와 행사를 통해 예수님을 만나고 복음을 받아들이는 구원의 역사가 나타나기 위한 것입니다.
여름에 영어캠프를 해주실 2~3분들의 방문을 기도 중입니다. 지난 4개월 동안 호주에서 오신 한 가정을 통해 시작된 영어반을 호주로 귀국한 후에도 제가 계속해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만둘까도 생각했지만 그 동안 기도로 준비하며 정성을 들여 해온 지라 쉽게 포기 할 수 없었습니다. 부모들과 교제가 깊어지고 복음을 나누고 예수님을 증거할 기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방문도 해야 하고 초대도 해야 하고 참 바쁩니다. 이 아이들을 위해 수업 시작 전에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모두 빠짐없이 오고 있는데 여름에 이 아이들과 예배에 참석 중인 분들의 자녀들과 함께 교회영어캠프를 할 계획입니다. 올 여름 3~4일 정도로 영어캠프를 해주실 분들이 2~3분 오실 수 있으시면 연락 주십시오.
서머나에서 송0환, 이0미, 예인, 예나, 하민 올림

READ  선교사역 36년! 돌아보면 주님의 은혜뿐~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wpDiscuz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