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재영한인선교사 협회, 신년모임
네트워크뉴스디아스포라

재영한인선교사 협회, 신년모임

[런던] 지난 1월 2일(월) KMC 회원 신년하례모임 레딩한인교회에서 개최

논증 및 변증가로 유명한 J Smith의 이슬람 세미나 시간도 가져

이날 회원 76명 및 초청 (YWAM, 레딩한인교인, KCA, LMC임원등), 방문가정 등 모두 합해서 약 115명이 함께 모여 새해를 맞아 서로 축복하며 기도하며 격려하는 시간을가졌다.

2017년을 맞아 첫번째 월요일 공휴일을 맞아 KMC 회원 신년하례모임을 레딩한인교회에서 회원 76명 및 초청 (YWAM, 레딩한인교인, KCA, LMC임원등), 방문가정 등 모두 합해서 약 115명이 함께 모여 새해를 맞아 서로 축복하며 기도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는 이슬람 세미나로 논증 및 변증가로 유명한 J Smith (Pfander Centre for Apologetics: International Director) 의 이슬람 강의를 두시간 동안 듣고 회원들의 질의 응답 시간을 30분 정도 가졌는데 모두 집중하며 좋은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감사했다.
이어서 즐거운 점심 식사 시간으로 새해를 맞아 떡국, 불고기, 잡채, 김치, 각종 모듬전 (생선전, 참치전, 부추전 등)등 회원들이 각 가정에서 정성들여 준비한 각종 반찬과 과일, 유과, 과자, 케익 등으로 풍성한 새해 점심을 만찬으로 즐겼다. 식탁 서빙은 임원들이 한복을 차려입고 각 테이블에 미리 밥, 반찬 등을 준비한 후에 회원들이 줄서는 시간 및 불편을 덜어주었다. 식후에는 이용식 회원이 직접 내린 커피로 운치까지 더해주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점심 식사 후에는 모두 함께 신년예배로 감사하며 찬양하며 KCA (재영한인교회 연합회) 권순신 회장의 설교 (요1:1-14) 로 함께 새해를 새롭게 사랑과 말씀으로 무장하는 은혜로은 시간을 가졌다. 설교 후 김주경 회원의 축도롤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에 바로 이어서 잠시 영국을 방문한 YWAM 예수 전도단의 찬양과 선교 부채춤 공연과 이어서 선교사 회원들과 함께 서로 격려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예수 전도단의 공연과 서로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진 후 안세혁 회원(검도:한무도 6단)의 합기도 호신술 시범을 함께 보며 새해에는 더 건강하자고 서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이어서 한복을 입은 가족등 어린이들이 함께 나와서 “고향의 봄: 나의 살~던 고향은 꽃 피는 산~골~” 을 부르며 고국에 대한 향수를 잠시 불러 일으키며 모두 고향을 생각하며 이 땅에서 나그네 된 삶을 천국 본향을 향하여 소망하는 시간을 함께 나누었다. 이후에는 각자 가정에서 안쓰는 좋은 물건등을 서로 나누는 아나바다(아껴쓰고 나눠쓰고 바로쓰고 다시쓰는) 물품 나누기를 하였고 쌀, 컵라면, 고추장, 간장, 과자, 음료수등등 각종 생필품을 한 가득 안고 집으로 돌아가는 마치 고향 친정집에 다녀온 새댁 마냥 함박꽃 웃음을 짓고 모두들 행복한 모습으로 돌아가는 모습이었다.  <유크=런던/ 재영선교사협회 서기 김상효 선교사>

READ  재영한인교회연합회(KAC), 2016년 정기총회 개최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wpDiscuz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