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글로벌 > “오직성경, 오직은혜, 오직믿음”
글로벌네트워크뉴스디아스포라

“오직성경, 오직은혜, 오직믿음”

[베를린] 베를린교역자연합회, 루터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이 연합부흥회 개최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성회, 전호윤 목사(순복음강북교회)강사

베를린교역자연합회, 전호윤 목사(순복음강북교회)를 강사로 초청 연합부흥회 개최했다.
루터 종교개혁 500주년 맞이하여 “오직성경, 오직은혜, 오직믿음”라는 주제로 열린 베를린연합부흥회는 지난 6월 14일(수) 부터 17일(토)까지 베를린순복음교회에서 열렸다.

200여 종족, 약 380만 명이 살고 있는 독일 베를린에서 영적축제가 열렸다. 베를린교역자연합회(회장 김한수 목사)는 베를린 성도들의 영적 성숙을 위해 전호윤 목사(순복음강북교회)를 강사로 초청하여 연합부흥회를 개최했다. 루터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이하여 “오직성경, 오직은혜, 오직믿음”라는 주제로 열린 베를린연합부흥회는 6월 14일(수) 부터 17일(토)까지 베를린순복음교회(김한수 목사)에서 열렸다.
14일(수) 첫날 저녁집회는 김한수 목사(베를린순복음교회)의 사회와 기도, 베를린교역자연합회 회원교회 목사들과 사모들의 찬양 후 강사 목사는 “일어나사 함께 가자“(아 2:10-14)이란 제목으로 말씀 전했다.
15일(목) 둘째날 저녁집회는 이병희 목사(백림감리교회)의 사회와 기도, 백림감리교회 성가대 찬양 후 강사 전호윤 목사는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아 3:6-11)이란 제목으로 말씀 전했다.
16일(금) 셋째날 저녁집회는 김시언(임마누엘교회)의 사회와 기도, 순복음교회 성가대 찬양후 전 목사는 “돌아오고 돌아오라“(아 5:2-6)란 제목으로 말씀 전했다.
17일(토) 넷째날 저녁집회는 김현배 목사(비전교회)의 사회와 기도, 비전교회 성가대 찬양 후 전 목사는 “바꿀 수 없는 사랑”(아 8:6-7)이란 제목으로 말씀 전했다. “사랑의 힘은 죽음처럼 강렬하여 어떤 세력도 그 힘을 꺾을 수가 없다. 술람미 여인은 사랑하는 신랑과 자신의 관계를 이처럼 강렬한 사랑으로 표현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죽음보다 강렬한 사랑으로 우리를 사랑하신다. 그 하나님의 사랑, 십자가의 사랑을 가슴에 품고 손목에 매여 떨어지지 않게 해야 한다. 루터와 종교개혁자들처럼 오직성경, 오직은혜, 오직믿음으로 살라”고 선포하였다.
강사 목사의 주옥같은 아가서 말씀 선포로 인해 참석한 교역자들과 모든 성도들이 큰 은혜를 받았다. 매일 저녁 집회 때 마다 설교 후 다 함께 통성으로 기도했는데, 종교개혁자들처럼 기도와 말씀, 믿음과 성령, 하나님의 사랑이 다시 회복되도록 간절히 합심하여 간구하였다.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정치적인 안정과 남북통일을 위해서, 베를린과 독일의 안정을 위해서, 유럽에 다시 한 번 부흥을 위해서 간절히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순복음강북교회 성도들이 서울에서부터 귀한 선물을 준비해 와서 베를린 교역자들과 성도들을 섬겨주었다.
한편 베를린교역자연합회에서는 매년 1회 부흥회를 개최하고 있다. <유크=베를린/ 취재 및 사진:김현배 목사/베를린 비전교회, GMS 독일선교사>

READ  ‘2017 우크라이나 성시화대회’ 개최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wpDiscuz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