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목회/선교 > “에그나티아 교회개척 프로젝트”
목회/선교미션리포트

“에그나티아 교회개척 프로젝트”

[알바니아리포트] 이용범, 신미숙 선교사

일루리곤의 회복을 꿈꾸며

에그나티아 교회개척 프로젝트는 9월부터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였습니다. 비전트립으로 모크라 지역을 방문하였는데 이곳은 포그라데츠 지역에서 교회를 개척하는 윌리 목사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깊은 계곡의 양 옆으로 널리 퍼져있는 고대 기독교의 흔적이 남아 있는 지역이었습니다. 저희들이 비포장 산길을 따라 마을에 도착했을 때 마을의 남자들이 저희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들에게 음료수와 커피를 대접하면서 복음을 나누고, 또 그들의 아픔을 들었습니다…

동유럽선교사대회
2017년도 동유럽 선교사 대회가 알바니아의 수도 티라나에서 열렸습니다. 주제는 “변화하는 현장, 변혁적 선교로!” 였으며, 송동호 목사의 룻기 강해, 김도현 목사의 공동체, 채요한 선교사님의 하나님의 선교, 박동희 사모님의 묵상 훈련, 김남순 소장님의 선교사들의 노후 대책에 대한 강의가 있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선교사들의 대회답게 선교의 주제들에 대해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2년의 회장 임기를 은혜롭게 잘 마무리할 수 있어서 감사하였습니다. 좋은 임원단 팀을 허락해 주시고 작년과 올해 동유럽 대회를 잘 마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에그나티아 교회개척 프로젝트
에그나티아 교회개척 프로젝트는 9월부터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였습니다. 비전트립으로 모크라 지역을 방문하였는데 이곳은 포그라데츠 지역에서 교회를 개척하는 윌리 목사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깊은 계곡의 양 옆으로 널리 퍼져있는 고대 기독교의 흔적이 남아 있는 지역이었습니다. 저희들이 비포장 산길을 따라 마을에 도착했을 때 마을의 남자들이 저희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들에게 음료수와 커피를 대접하면서 복음을 나누고, 또 그들의 아픔을 들었습니다. 교회 개척팀의 비타 사모는 학교에서 나오는 아이들을 바로 모아서 하면서 찬양을 가르치고 복음을 제시하였습니다. 이곳에도 교회가 개척되어 지속적인 양육이 이뤄지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후에 일리리 족의 무덤이 남아 있는 지역을 방문하면서 다시 한번 일루리곤의 회복을 사모하게 되었습니다. 10월 모임은 그동안 학생으로 참석하면서 포그라데츠의 교회 개척의 좋은 모범을 보이고 있는 윌리 목사가 스탭으로 함께 하면서 첫 강의하였습니다. 그 동안 세미나를 통해서 배운 내용들을 교회 개척에 잘 적용하여서 사역하는 모습이 참 귀하고 격려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티라나 지역의 교회 개척을 위해서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이미 개척되어 있는 무차이 교회와 아테네 알바니아인 교회의 성장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쉐즈모임
어린이 모임을 매주 수요일은 에틀레바 전도사가 쉐즈 사역을 하는 날입니다. 그런데 항암 치료 이후로 더 이상 갈 수가 없게 되어서 저희 부부가 에틀레바를 대신해서 쉐즈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아이들이 복음 안에서 자라고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특히 남자 아이들이 말씀을 진지하게 들어서 감사했습니다. 에틀레바가 회복될 때까지 저희들이 이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정소식
저희 부부는 올 여름에 단체의 총회에 참석하기 위해서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저희 부부가 신임 대표 후보로 추천이 되어서 순종하는 마음으로 선거에 임했지만 회원들로부터 선택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선교지로 돌아 올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총회 후에 바로 에틀레바의 수술을 간호하느라 바쁘게 보내다가 바로 사역지로 돌아왔습니다. 강인이는 10월부터 디자인 회사에 취직이 되어서 서울로 가게 되었습니다. 정인이는 계속 한동국제 학교의 교사를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강민이는 최근에 카투샤에 지원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각자의 현장에서 열심히 살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서, 이들의 장래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기도가운데 일루리곤은 계속해서 회복되고 있습니다. 동역자님에게도 주님의 회복의 은혜가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께 기도해 주세요.
▶항암 치료 중인 에틀레바의 건강이 온전히 회복되어 다시 사역에 임할 수 있게 해 주옵소서!
▶10월 중순에 있게 될 내적 치유 세미나를 통해서 많은 영혼들이 치유받게 하옵소서!
▶‘기도의 집’교회 초청 전도 집회가 은혜롭게 진행되어 새로운 영혼들이 구원받게 하옵소서!
▶에그나티아 교회 개척 프로젝트를 통해서 티라나에 새로운 교회가 개척되어지며, 이미 개척된 교회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게 하옵소서!
▶게스티의 딸 야엘라가 고열과 함께 소아질병이 또 다시 있어서 입원을 했는데 몇 일 사이에 건강이 회복되었습니다. 이 딸이 성장하면서 온전하게 회복되게 하옵소서!
▶아테네 교회의 리더인 에리욘 형제가 개척 방문 사역을 위해서 자동차가 필요했었는데 하나님께서 기도에 응답해 주셔서 자동차를 사게 되어서 감사드립니다.
▶한국에서 지내고 있는 강인이의 새로운 직장 생활을 위해서, 정인이가 교사로서 잘 섬기도록, 강민이의 군입대가 잘 해결되게 해 주옵소서!
▶저희 부부가 육체적으로 조금 약해지고 있는데 건강관리를 잘 하도록, 또 주어진 시간을 지혜롭게 활용하면서 끝까지 야성있는 사역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연락처/ YONGBUM LEE,/ P.O Box 119(#11) TIRANA, ALBANIA/ SNS: Kakaotalk: albanialee

답글 남기기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