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디아스포라 > KMC, 2017년 총회 및 선교사 수련회
디아스포라목회/선교컨퍼런스

KMC, 2017년 총회 및 선교사 수련회

[런던] 재영한인선교사협의회 2017년 총회 및 선교사 수련회

정남 목사 회장 당선

2017 재영한인선교사 협의회 KMC (Korean Missionary Council in the UK) 총회 및 수련회가 2017.10/23-25 (월-수) 2박3일동안 Northampton 에 있는 Kings Park Centre 에서 회원 및 회원 자녀포함 모두 61명 모여…

하나님의 은혜로 2017 재영한인선교사 협의회 KMC (Korean Missionary Council in the UK) 총회 및 수련회가 2017.10/23-25 (월-수) 2박3일동안 Northampton 에 있는 Kings Park Centre 에서 회원 및 회원 자녀포함 모두 61명이 모여서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한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개회예배 설교는 직전 회장인 정기철 회원이 산티아고 순례길을 주제로 자녀와 순례한 경험을 나누며 그 흥미를 더했으며, 주강사로는 부천평안교회 원영대 목사를 모시고 새벽기도회 시간에는 시편 54,55편을 가지고 말씀묵상과 기도회로 새벽을 열었습니다. 강의로는 선교사의 자기관리, 교회와 사역의 영적부흥 원리, 성격계발을 통한 사역확장 등으로 현재 우리에게 꼭 필요한 말씀들을 나누는 은혜의 자리가 되었습니다.

이튿날 열린 총회에서는 조영태/이혜란 부부가 준회원에서 정회원으로 승격되어 현재 KMC 정회원은 74명으로 늘어났고 준회원은 10명이 되었습니다. 이어서 열린 임원개선에서는 추천 없이 무기명 투표로 화기 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회장에는 정 남, 부회장 박은경, 총무 강도준, 서기 이중환, 회계 조남희 등 새로운 임원들이 선출되었고 모두 순종하는 마음으로 받아들여서 우리 모두를 기쁘게 하였습니다.

임원 개선 후 오후에는 Bedford Moggerhanger Park에 있는 성전모델을 보고,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하여 강의를 듣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에 주강사의 강의 후 밤에는 회원들의 장기자랑과 사역소개로 함께 즐겁고 서로를 더 잘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휴식시간과 저녁이후 시간에는 회원들이 그동안의 사역과 기도 제목등 밀린 얘기들을 나누며 교제하는 시간이었으며 자녀들끼리, 또한  회원들이 탁구와 당구(pool)등 운동경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마지막 셋째 날에는 회원 자녀들의 발표시간으로 유초등부는 김경순 사모와 김현경 집사의 자원봉사로 성령님에 대해서 배운 것을 발표하며 찬양도 하였고 중고등부도 박은경 회원과 이윤정 집사의 지도로 그동안 배운 것을 발표하는 시간이었는데 회원들과 부모들의 호응이 너무 좋아서 내년에도 기대가 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예년처럼 송기호 회원과 자원자의 후원으로 각 가정에 쌀과 라면 한 박스씩 그리고 강사께서 한국에서 가져오신 김 한 봉지씩 들고 말씀과 은혜에 충만한 마음과 생필품을 한 아름 안고 기쁜 마음으로 내년 신년 모임을 기약하며 서로 축복하며 기도로 함께 하며 아쉬움 속에서 그러나 신년에 곧 만난다는 기대하는 마음으로 폐회를 하였습니다. 회원 모든 가정이 주안에서 행복하며 화목하며 영육 간에 강건하기를 소원합니다.  이번 총회를 후원해주신 여러 교회와 성도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글 : 김상효 선교사/ 재영선교사협의회 서기

답글 남기기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