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목회/선교 > 회복해야 할 사명, “전도”
목회/선교미션리포트

회복해야 할 사명, “전도”

[영국리포트] 최종상-윤명희 선교사/ 암노스사역

암노스 교회개척학교

그동안 써 온 <회복해야 할 사명, 전도>가 성서유니온에서 최근 출판되었습니다. 급격히 감소하는 유럽교회 뿐만 아니라 한국교회의 회복은 성경이 말하는 전도의 중요성을 바르게 인식하고 실천할 때 이루어질 것입니다. 500년 전의 종교개혁은 교리와 전통과 관습에 가리워 보지 못했던 이신칭의의 진리를 성경에서 발견하여 교회를 개혁한 것이었습니다. 이 시대에 성경에서 찾아 교회를 갱신할 영역은 전도라고 확신합니다…

암노스의 전반적 사역 점검과 보강을 위해 일년 쉬었던 암노스교회개척학교가 10월 첫 주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비록 적은 수이지만 하나님께서 좋은 학생들을 보내주셨습니다. 전도에 매진하며 교회를 개척하여 목회하려는 학생들을 보면 이 사역을 지속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12월1일에는 교회를 개척했거나 소생시킨 졸업생 3명이 학생들에게 경험과 조언을 나눕니다. 성공적인 전도와 목회의 경험이 있는 일부 졸업생들이 강의 까지 할 수 있는 날이 속히 오길 기도합니다.
그동안 써 온 <회복해야 할 사명, 전도>가 성서유니온에서 최근 출판되었습니다. 급격히 감소하는 유럽교회 뿐만 아니라 한국교회의 회복은 성경이 말하는 전도의 중요성을 바르게 인식하고 실천할 때 이루어질 것입니다. 500년 전의 종교개혁은 교리와 전통과 관습에 가리워 보지 못했던 이신칭의의 진리를 성경에서 발견하여 교회를 개혁한 것이었습니다. 이 시대에 성경에서 찾아 교회를 갱신할 영역은 전도라고 확신합니다.
주님께서 다시 오실 때 이 세상에서 찾아 가져가실 것은 구원받은 영혼 뿐입니다. 전도에는 실패가 없습니다. 전도에 쓰임받지 못할 성도는 하나도 없습니다. 구하여 읽으시면 좋겠습니다. 출판사에서 저희 귀국기간(12/9-16)에 맞추어 북콘서트를 계획했습니다.
내년 어라이즈 전도 캠페인의 일정이 2018. 6. 25 – 7.5로 확정 되었습니다. 첫 4일은 실제적인 전도 훈련을 집중적으로 받습니다. 그후 전도대를 요청한 영국교회들에 나가 그 교회 주변을 전도하며 지원합니다.
2015년 시작되어 조금씩 성장해온 어라이즈는 매년 영국교회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전도대를 초청했던 여러 교회들이 전도대가 만나 예수님을 믿게 된 사람들과 관심을 갖은 사람들을 재방문하며 양육하고 있습니다. 한 영국 침례교회는 지교회를 개척하려고 어라이즈 팀을 초청했는데, 두달 후에 개척을 했습니다.
2년 연속 어라이즈 전도대를 초청했던 한 교회는 내년에 두팀을 보내달라고 이미 요청해 왔습니다. 내년 어라이즈 계획을 역대 참가자들, 초청교회들, 참가자들을 보냈던 교회로 보냈습니다.
내년에도 주님께서 척박한 영국 땅에 복음의 씨를 뿌리고 불주고 추수할 일꾼들을 많이 보내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영어로 전도할 수 있는 분들을 단기선교로 꼭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rise-europe.org를 방문해 주시고 참가 문의 해 주세요.
어라이즈가 영국의 불신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역이라면, 인스 파이어 부흥집회는 영국의 성도들을 위한 사역입니다. 암노스는 일년에 한차례 집회를 열어왔습니다. 10월 12-13일 저녁에 말레시아의 다니엘 호 목사가 오셔서 말씀을 사모하는 영국 성도들에게 많은 은혜를 끼쳐 주셨습니다.
인터씨드는 암노스가 위치한 브렌트 우드의 영국 교회들과 함께 영국을 위해 중보하는 월례기도회 입니다. 11월은 인터씨드 기도회를 시작한지 70번째가 되는 달입니다. 성경에서도 70은 특별한 숫자인데 꾸준히 기도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여러분과 저희가 영국과 유럽의 재복음화를 위해 드린 기도가 주님의 때에 응답될 줄 믿으며 계속 기도해 주십시오.북콘서트에 참석 후 미얀마 신학교와 현지인과 한국 사역자 들을 섬기러 12/18-23까지 미얀마에 갑니다. 처음 가는 걸음이어서 기대와 조심스런 마음이 앞섭니다. 주님께서 원하시고 듣는 분들에게 유익이 되는 사역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회복해야 할 사명, 전도>가 한국교회에 전도를 실천하는데 주님의 도구로 요긴하게 쓰임 받도록
2. 12/11 북컨서트와 여러 경로를 통해 이 책이 넓게 알려지고 읽히도록
3. 암노스의 학생들, 졸업생, 교수진, 직원들이 영국에 절실한 전도, 개척, 목회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4. 어라이즈 2018에 많은 참가자들이 모여 영국교회들을 전도로 힘껏 지원할 수 있도록
저희는 건강하며 평안합니다.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늘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종상, 윤명희 선교사
danieljschae@hanmail.net, +44 7900 363263(핸, 카톡)

답글 남기기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