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선교사적 삶” 사는 목회자 양성에 최선

[인터뷰] 권영봉·김정신선교사/ 우크라이나 복음주의신학교 탐방 “지식 전달” 중요하지만 이것이 다는 아냐… 키예프의 서쪽 외곽으로 40여 Km 떨어진 곳에 세워진 복음주의신학교이다. 이 학교는 초교파 신학교육기관으로 정부인가도 받았다. 또한 각 지역의 개신교회들로부터 신학교육을 위탁받아 현재 60여 명의 사역자들을 양성하고 있다. 이들 가운데는 한인선교사가 목회하는 교회에서 보낸 사역자 훈련생들도 다수가 있다. 이렇게 양성이 된 사역자들이 뜨거운 사명을 가지고…

0 comments

황제·학자·예술가·영적거성들의 생생한 역사 현장 담아

[로마] 한평우 목사, 로마교회사 산책 출간, 기자회견 『잔인하게 이기지 말라』 (예솔 출판사)를 최근 출간 로마에서 35년 목회를 하며 유럽 선교의 산 증인이기도 한평우 목사는 틈이 날 때마다 로마 성지 곳곳의 역사적 현장을 수십 차례 방문했다. 그곳에서 유럽의 기독교와 함께 자란 수많은 사건과 인물들을 성경적으로 조명하며 보고 들은 영적 감동을 포토 에세이 형식으로 구성해 『잔인하게 이기지…

0 comments

“교회의 에너지는 분명 성령님께 있어요”

[비엔나] 전 바나바훈련 원장 이강천 목사 인터뷰 훈련의 최우선 대상은 목회자와 사모, 선교사들 지난 4월에 이어 다시 한번 비엔나를 찾아온 이강천 목사(전 바나바훈련원 원장)는 시차와 연일 새벽부터 이어지는 강의 일정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활기찬 모습이었다. “20여년 전 바나바사역훈련을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훈련의 최우선 대상은 목회자와 사모, 그리고 안식년으로 일시 귀국한 선교사였다”고 밝힌다.

0 comments

“교회가 서있는 현장, 여기가 선교지입니다”

[뮌헨] 뮌헨한인교회, 선교음악회 관련 원현철 담임목사와의 인터뷰 ▶2016년 5월 7일 19:00 ▶장소: st. Markus Kirche/ 이날은 승천일로 인한 연휴 중이어라 참석자들이 적을까 걱정, 염려도 있었지만 교회의 좌석이 꽉차고 2층까지 일부 사용이 될 정도로 320명이 모인 성대한 선교음악회를 개최한 뮌핸한인교회 원현철 목사와 인터뷰를 가졌다.

0 comments

북한 어린이 사랑, “가슴이 뜨거워~요”

[인터뷰]  서정인 목사/ 컴페션(Compassion) 한국대표 지난 2월 26일, 오후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 코스테 2015 강사로 참석 중인 서대표를 유스호스텔 카페에서 만났다. 컴패션(Compassion)은 전 세계 26개국의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1:1로 결연하여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로서 가장 모범적인 선교단체 가운데 하나이다.

0 comments

한국과 루마니아 선교협력, “유럽선교 최상의 파트너가 될 것~”

지난 8월 13일, 오후 2시에 부쿠레슈트에 있는 순복음신학대학 학장실에서 만난 고르넬리우스 콘스탄티네아누 박사와  “선교적 관점에서 유럽의 영성과 한국교회가 어떻게 접근 하고 어떤 파트너십을 가져야 하는가?” 라는 대담의 시간을 가졌다. 

0 comments

발가락 피아니스트 류웨이 스토리

[피플저널]  세계를 감동시킨 발가락 피아니스트 류웨이

0 comments

정동섭 교수, 구원파 증언

[교회와신앙=긴급인터뷰]  ㈜세모 유 前회장 8년간 통역했던 정동섭 교수 증언 – 대담 : 엄무환/ 교회와 신앙 사장

0 comments

답글 남기기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