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트립

mission_bar

“성경을 잃은 교회”

[현장탐방] 박심원 목사, 영국 웨일즈 부흥의 시발점이 된 교회 방문기 교회를 그늘지게 하는 요소 교회의 영적 수준은 강단에서 선포되는 메시지에 있습니다. 교회가 병들고 세속화 되었다는 것은 선포되는 메시지가 병들었으며 세속화 되었다는 것과 일치합니다. 교회의 쇄락하는 원인중 하나는 모든 예배의식에 숨겨진 메시지들이 사라지고 의식만 남을 때입니다. 교회의 뿌리인 성막과 성전의 모든 것에는 영적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0 comments

“온 맘 다해 주님을 사랑합니다.”

[현장탐방] 박심원 목사, 영국 웨일즈 부흥의 시발점이 된 교회 방문기 세속으로 어두워진 내 자신을 회개하는 길 먼저 1904년 모리아교회에서의 부흥은 1903년 웨일즈의 어촌마을인 뉴키(New Quay)의 작은 교회인 ‘타버나클 템플’(Tabernacle Temple, 성막교회)에서 17세 소녀인 ‘플로리 에반스’의 고백 “온 맘 다해 주님을 사랑합니다.”(I love Jesus with all my heart) 라는 고백에서 시작이 됐습니다.

0 comments

아테네에서 만난 난민들, 그들은 성경을 원했다.

[아테네] 사마리아센타 난민사역 아웃리치 이야기 “난민들, 그들은 성경을 원했다. 이들에겐 왜 성경이 필요할까?” 금요일 저녁 우리 팀이 할 수 있던 마지막 사역까지 성경 300권을 그들에게 나눠주었다. 정말로 놀라운 것은 성경을 건네주는데 거부하질 않는다. 심지어 어떤 청년은 가로 등불 밑에서 성경을 열심히 읽는다.

0 comments

영국땅에 복음의 씨 뿌린 “어라이즈 2015”

[영국리포트] 최종상-윤명희 선교사/ 영국 가장 가치있는 경험… 모두 63명이 모여 4박5일의 집중 전도훈련을 마친 후 6개의 전도대로 나뉘어 6개의 영국 교회에 가서 숙박하며 8박9일 동안 그 교회들을 위해 오전, 오후, 저녁에도 전도사역을 했습니다. 1만여장 이상의 전도지와 신약성경, <예수> 영화 DVD를 나누어 주었고, 전도하러 6천 가구 이상의 집 문을 두드렸습니다.

0 comments

영국 재부흥의 새로운 동력 “한인교회의 기도미션”

[런던] UK Mission Paryer 2015 영국교회 회복과 기름부음을 위해 한인디아스포라교회가 나섰다… 지난 6월 25일부터 30일까지 한국 CTS와 World Prayer School(세계기도자학교) 주최로 진행된 UK Prayer Mission 2015에는 한국에서 온 27팀과 영국현지한인교회 3팀으로 구성된 총 30개 기도팀들이 영국의 동서남북 전역에 걸쳐 파송, 사역을 펼쳤다. 이번에는 영국현지 한인교회 3팀(런던센트럴 순복음교회, 예수마을 커뮤니티교회, 윔블던 한인교회)가 합류했다.

0 comments

유럽에 온 “다음세대” 비전트립팀 동행기

[유럽탐사]  온세계교회 비전스쿨팀 중유럽비전트립을 가다 온세계교회 (담임 김용택 목사) 제 12기 비전스쿨팀의 중고등부 학생 및 교사 포함 총 42명으로 구성된 비전트립팀은 2014년 7월 28일(월)-8월 8일(금) 까지 총 11일간 독일의 하이델베르크, 보름스, 프랑크푸르트, 에르푸르트, 아이제나흐 등 여러 도시를 탐방하였다.

0 comments

집시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채우고 돌아왔습니다

[단기사역 르포]  2014년 슬로바키아 Krasna Horka 어린이 집시캠프를 다녀와서

0 comments

마틴 루터를 쓰신 하나님

[루터 유적을 돌아보고]  한상철 장로/ 뒤셀도르프선교교회

0 comments

답글 남기기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
Social Media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