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etworknews_bar

앙카라, 구속사적 목회와 선교 세미나

[앙카라] 러브유럽선교회, 2회 구속사적 목회와 선교 세미나 개최 구속사적인 은혜에 푹 빠져라~ 과천중신교회 김진무 목사와 김광자 사모가 강사로 지난 4월 23일 부터 27일까지 4박5일 동안 터키의 수도 앙카라 Meyra Palace Hotel에서 러브유럽사모선교회(회장 김광자) 주최의 제2회“구속사적 목회와 선교”세미나가 열렸다…

0 comments

로마, 제25회 EMI세미나

[로마] EMI, 제25회 유럽목회자세미나 로마에서 개최 “성령능력목회” 큰 흐름 지난 4월9일 부터 14일까지 로마에서 열린 “21세기 유럽 선교의 나아갈 길(부제: 내가 로마도 보아야 하리라”(행19:21)는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유럽 목회자들의 영성 회복에 주요 포커스를 맞추었다. 유럽에서 열린 목회자세미나 임에도 불구하고 비유럽지역에서도 다양하게 참여한 가운데 일본, 알바니아, 독일, 영국, 불가리아, 헝가리, 폴란드, 이탈리아, 터키, 캐나다, 덴마크,…

0 comments

한영교회 연합 “홀리데이클럽” 개설

[런던] 영국교회와 함께, “에즈마이야 2탄” 홀리데이클럽 영국교회와 연합 진행 지난 부활절 홀리데이기간 중에 영국 런던 남서부에 위치한 St. John the Baptist Church에서는 한국교회(런던예드림교회)와 연합하여 홀리데이클럽을 진행하였다. 작년에 이어 2년째 진행 되고 있다.

0 comments

세이연, 이단사역자 적극 양성키로

[한국] 세이연 제7차 총회 열어…9개국 49명 모였다 이단창궐, 큰 책임 통감 “적극 대처” 하겠다 그 어느 때보다 이단들이 창궐하고 있는 상황에 대하여 우리는 큰 책임을 통감하며 적극 대처하며, 이단 연구를 함에 있어서 사적인 이해관계나 정치적인 목적으로 조작이나 왜곡하는 개인이나 단체에 대하여 적극 대처하기로…

0 comments

“북한 위한 금식기도의 날” 연합 행사

[베를린] 북한을 위한 금식 기도회, 독일 루카스교회에서 열려 한반도 통일 위해 기도하는 한국과 독일인들 독일과 한국 목회자들이 연합으로 주최한 북한을 위한 금식 기도회가 3월 10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까지 독일 루카스 교회에서 열렸다. 이번 금식기도회에는 일본, 스위스, 한국, 독일 등 여러 나라와 도시에서 목회자들과 중보기도 사역자들, 평신도들과 여러 단체들 포함하여 약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

0 comments

올해로 12회째 맞이 “다리음악회”

[함부르크] 유럽밀알 창립 20주년 기념 선교프로젝트 유럽밀알, 독일 땅 필요한 존재 증명 2004년부터 기획되어 2007년 처음 킬에서 시작된 다리음악회(Brücken-Konzert)가 올해로 12번째 열렸다. 함부르크에서는 2014년에 시작하였으니 다섯 번째 연주회 성황리에 마쳐 신선한 감동을 선사하다.

0 comments

새로운 리더십 바뀐 유럽 코스타 Up! Up!

[키르히하임] 2018 유럽 코스타,“십자가, 그 놀라운 은혜”를 깊이 누리다 상임대표 세대교체 “코스타 새로운 도약” 코스테 대표 한은선 목사의 코스테 정체성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첫째는 코스테는 결코 코스테를 목적으로 삼지 않고 유럽의 교회를 세우는 일에 종노릇한다. 둘째는 이를 위해 유럽 현장교회 중심의 사역을 지속한다. 셋째는 다음 세대를 세우기 위해 차세대 글로벌 리더쉽 개발에 치중한다. 이제 코스테는…

0 comments

새 지평을 연 KOSTE 2018

[프랑크푸르트] 청년, 유스, 어린이, 평신도, 목회자 350명 참가 코스테는 결코 코스테를 목적으로 삼지 않는다 코스테 대표 한은선 목사의 코스테 정체성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첫째는 코스테는 결코 코스테를 목적으로 삼지 않고 유럽의 교회를 세우는 일에 종노릇한다. 둘째는 이를 위해 유럽 현장교회 중심의 사역을 지속한다. 셋째는 다음 세대를 세우기 위해 차세대 글로벌 리더쉽 개발에 치중한다. 이제 코스테는…

0 comments

프랑크푸르트중앙역, 광고선교캠페인 3월 전개

[이슈기획] 복음의전함,‘6대주 광고선교캠페인-유럽’(독일)에서 3월 개최 공민지(Minzy), 소향, 박지헌, “광고모델로 참여“ K-POP STAR 공민지(Minzy), CCM 가수 소향, V.O.S 전 멤버 박지헌, (사)복음의 전함의 복음광고모델로 ‘6대주 광고선교캠페인-유럽’편에 참여-복음의 전함, 4차 ‘6대주 광고선교캠페인-유럽’(독일, 프랑크푸르트)에 2018년 3월 복음광고 행사가 프랑크푸르트교회협의회와의 협력사역으로 펼쳐진다. ‘6대 광고 선교 캠페인의 전환점이 되는 4번째 대륙인 유럽에서의 광고선교 캠페인은 “Arise Shine, Europe!”(일어나 빛을 발하라 이는…

0 comments

소형교회 목회자 31%, “향후 4년 내 교회 문 닫을지도…”

[이슈조명] 실천신대21세기교회연구소,‘2017 소형교회 리포트’ 발표 100명 미만 소형교회 교인 감소 이유 분석해보니… 교회 규모에 대한 정확한 기준은 없으나 대개 교인수 100명 이하를 소형교회로 본다. 한국교회의 다수가 이러한 소형교회로 알려져있으나 그 수가 얼마나 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기는 어렵다. 2009년 국민일보 조사에 의하면 통계청이 집계한 한국교회 5만 905개 중에 93% 해당하는 4만 9192개가 소형교회인 것으로 나타났다. 목사, 사모,…

0 comments

답글 남기기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